본문 바로가기

♡/→하정우

[160813] 터널 무대인사 (롯시 건대)



16. 08. 13 土

터널 무대인사

#하정우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14:35 종영시 6관


※ 영화 터널의 후기가 아닙니다.










ㅋㅋㅋㅋ 손목에 선명한 저것.

(후기가 이게 뭐람..)

터널무인 있다 안좋은 추억 지웠다 기억 그래서 후기 이따위





탱아.. 행복해..?

탱이 다리마사지 시원하니?

나도 요새 다리가 쑤시는 것이...




슬금슬금




센스오졌다~

앞에 계신 팬 카메라 앞으로 슬금슬금 자리잡더니

두나배 밴님도 바로 캐치하고 포즈




ㅋㅋㅋㅋㅋㅋ 마이크 넘겨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될지를 모르는 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곀ㅋㅋㅋㅋㅋㅋ

집에 가져가시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