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1126] 제36회 청룡영화상 - 유아인, 문정희, 최우식.




15. 11. 26 木

제 36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 유아인 님, 문정희 님, 최우식 님

+ 유아인 님 남우주연상 수상 일부 편집

@ 경희대 평화의 전당









더할 말 없이

훈훈했던


축하합니다 , 축하합니다.









유아인 님 움짤.






마이크롴ㅋㅋㅋㅋ

점점

점점점

가까워진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씨익..

아... 저 씨익이 존멋이었는데....

너무 흔들려서 만들 수가 없었...

그러나 영상에는 이쓰요.






너무 떨렸던 몽식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해써욥.






1부 끝나고

이동하는 중이었는데

손 물어뜯는게 버릇인가요..?

이건 문 쪽이고

좌석 근처에서부터 손 계속 물어뜯고 있었는데

(는 가릴 부분이 너무 많아서 짤X)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황시만 찍고 있다가

끄암짝 해서 급 줌아웃..

몽식님 수상하시고

주위 반응이 너무 좋아서

후기 보면서도

현장에서도 너무 훈훈했던..





정희 님은 언제나 여신같고..

우식님 떨고 있을 땐 토끼같이 귀여웠고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