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해준

[190911] 힘을내요 미스터리 무대인사 (CGV 용산)



19. 09. 11 水

힘을내요 미스터리 무대인사

[한글자막 O]

#박해준


@ CGV 용산

18:40 종영시 15관


※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후기가 아닙니다.



박해준 배우 포커스 영상









평일 무인은 힘들어.. 낡고 지친 몸

첫날이라 배우들 컨디션이 다르구나 정말... ㅠㅠ

가시나도 직접 볼 수 있었다.

왜 내가 부끄러워지는 걸까... ?





사복 궁금하긴 했는데

단체티여서 뭔가 다행이다 싶기도 했던.. (?)





ㅋㅋㅋㅋ 갑자기 광고 뜬 적 처음이라고 ㅋㅋㅋㅋ

푸른 배경 너무 잘 어울리네

푸른 바다에서 온 웅앵웅 함 해보싈...?





채영배우가 호응 유도해서 깜놀한 연습생 캐준





와. 춤신춤왕~

단스학원 열어죠요죠요





연습생의 길은 험난해서, 이렇게 좌절도 맛보고요... ㅠ

그렇지만 내 원픽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