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진웅

[171021] 대장 김창수 무대인사 (롯시 홍대)



17. 10. 21 土

대장 김창수 무대인사

#조진웅


@ 롯시 홍대

13:30 종영시 5관 E중



※ 영화 대장 김창수의 후기가 아닙니다.









그리고 토요일에도 갔다.

목요일보다는 자리가 많이 차있어서

조금은 조금은 다행이라고.. 생각을 잠깐 하면서.




영상을 보면.. 아니 들으면 알겠지만..

다른 역할들도 그랬겠지만

이 역할에 더 많은 고민들이 있었던 것 같고...

그에게 뜻깊은 촬영이었던 것 같다.



결국은 영화를 보는 내가

그의 연기에 감동을 받았으니

결코 헛되지 않을 무수한 고민들이라고 생각한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믿었던 롯시였는데

홍대 롯시는 이제 안가야겠다고 생각을 한다.

유독 망퀄이야 유독...


조명을 안 켜줄 수가 있는 거냐...

그럴거면 무인 행사를 왜하냐....

영상 섬네일 정도면 진짜 만족만족 대만족일텐데..

사진 플래시 덕에 그 잠깐...

Ha.................


영상이 어둡다는 건 알지만

섬넬 용으로 짤 만들려고 했더니

와ㅏㅏㅏㅏ

너무 어둡고 노이즈가 심해서

움짤까진 못함.


아니 그래도 노이즈 뚫고

눙이 이쁘니까..


뭐, 그럼 됐지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