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진웅

[170304] 해빙 무대인사 (롯시 홍대)



17. 03. 04 土

해빙 무대인사

[한국어자막 O - 시스템자막]

#조진웅


@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16:00 종영시 1관


※ 영화 해빙의 후기가 아닙니다.










가기 바로 전에 무인 짤 보고 깜짤 놀랐다가 ㅋㅋㅋ

영화에 대해서 말이 많아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았다.


들어오는데 봤던 사진이랑 코트가 달라서

저게 뭐야...?

대명배우는 뭐야.. 멜빵바지야 뭐야...

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

코스프레였네 와우내.



세륜 선글라스 없어서 좋았고 감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 센스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는 사람이 보면

관객 줄 선물 성의가 저게 뭐임;;;;

할만 한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검은 비닐 봉다리가 최고의 성의이자 센스인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빙 보세요~


ㅋㅋㅋㅋ 지눙 본인도

들면서 으으 하는 표정인 거 ㅋㅋㅋ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