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정민

[161001] 아수라 무대인사 (롯시 건대)



16. 10. 01 土

아수라 무대인사

[한국어자막O - 시스템자막]

#황정민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15:05 종영시 2관



※ 영화 아수라의 후기가 아닙니다.










하..

아니,

나계못인 건 알겠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친 좀 앞자리다 싶으면

황시는 꼭 반대편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섬네일만 봐도 빡치넼ㅋㅋㅋㅋㅋㅋ




흑.





너무 어둡고 황시는 저 멀리 있어서

블로그용 썸네일 찔 생각 안했는데...

화면 우측이 복지천국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