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진웅

[160703] 사냥 팬연합 단관 이벤트



16. 07. 03 日

사냥 무대인사

[한국어자막 O - 시스템자막]

#조진웅


@ 메가박스 코엑스

8관


※ 영화 사냥의 후기가 아닙니다.











세 배우가 사람엔터라

세 배우 팬들 한자리에 모아 이벤트 한 건데

원래는 세 배우만 참석이었다고 한다


그런데 무대인사 같이 참여하시던

다른 배우분들까지 참여해주심.


그래서 준비했던 이벤트 취소되고

계획에 조금 차질이 생긴 것 같지만

오래 볼 수 있었으니까 큰 상관은 없다.




노래 ㅋㅋㅋㅋㅋㅋ

13412541번 돌려본 듯. ㅇㅅaㅇ



팬들만 모여있어서 그런지

이미 재탕삼탕 n탕 하신 분들이 많아서

좀더 후리- 하게 볼 수 있었던 기억.






할리우드 식 저런 동작 좋아해 ㅋㅋㅋㅋ

받아주시는 순배 배우님도 너무 귀여우셩 ㅋㅋㅋ




팬들을 바라보는 눈빛이 쏘스윗하다면

그게 바로 지눙 당신입니다...



세 배우분들 팬 연합이라 그런지

영상 보면 다른 배우들도 본인 팬덤 쪽에서

따뜻한 눈빛 보이시는데 그렇게 좋을 수가 없는 것.



잘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