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1126] 제36회 청룡영화상 - 김혜수, 유준상.

 

 

15. 11. 26 木

제 36회 청룡영화상 김혜수 님, 유준상 님 대기 중 CUT

@ 경희대 평화의 전당

 

 

 

 

 

 

 

 

 

 

혜수님 움짤.

 

 

 

안녕~

 

 

 

 

 

움--뫄 -3-

여기에 누워야겠다.

ㅇ-<-<

 

 

 

 

 

 

우런니 여유가 있으셨다구여...

너무 멋쁘심♡

 

 

 

 

 

아/우/디 이사님의 한국어는

ㅋㅋㅋㅋㅋㅋ

작년에도 올해도 빵터짐

ㅋㅋㅋㅋㅋㅋ

 

 

 

 

준상님도 만들고 싶었는데...

너무 열심히 대본 리딩하고 계신 것이 다라... (눈물...

 

 

 

 

 

끝.

 


 

2016.09.24 (토) 22.01.16

# 김혜수 청룡 # 김혜수 # 혯님 # 혜수찡

 

안녕하세요.

블로그 잠시 쉬는 중인데 토막 공지로 찾아왔습니다.

길게 써둘 필요도 없을 것 같아 요약합니다.

 

로고가 없는 짤들은 제 영상을 추출해

무단으로 누군가 제작한 짤들입니다.

뭐 덕분인지 김혜수 실물짤이라고 하면서

혯님도 제 짤 알게 되셔서 좋다고 할지,,, 😂

(내영상출처인데 내짤은 아니라서 내짤이라고 하긴 또 그러네)

(는 이 짤도 무단도용 짤이라 ㅎ...)

 

보정 빡시게 돌려줘서 그건 고맙다만,

댓글도 열려있는데 물어나 보고 가져가지 나뻔넘아.

 

 

아무튼 혯님은 사랑이에요. S2

이것도 벌써 6년을 꽉 채워 넘었네요.

난국에 방역수칙 잘 지키시고, 건강하세요.

새해복많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