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진웅

[151105]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AISFF) 개막식 - 조진웅




15. 11. 05 木

아시아나국제단편영화제 (AISFF) 개막식 레드카펫 - 사냥팀

#조진웅 님 움짤


@ 씨네큐브 광화문















아이컨텍 같은 짤..1





아이컨텍 같은 짤..2

은 괴에에ㅔㅇ 장히 아이컨텍에 목숨 건 거 같네 ^^;

아무리 영상을 찍어도 이런 경우가 흔치 않아서 그렇.. ㅎ






많이 찍어주세요옹~

이라고 말하실 거면 오래 있다 가셨으면... (바짓가랑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사냥에 대한 화이팅이었을까..

AISFF에 대한 화이팅이었을까.

좋은 게 좋은 거.

끄덕끄덕 시선시선 하고 입모양.






ㅋㅋㅋㅋㅋㅋ

영상에 바로 나오겠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도별로 포즈 취해주셔야하는데

안경 올리고 (쥬금

옆 머리 넘기기 (쥬쥬금

이날 있었던 초 미세먼지 이겨낼 것만 같은 그런 기분.






윤성배우님 매만지는 손이

예쁘고요.






그런데 퇴장이 저쪽 방향이 아니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망잼






ㅋㅋㅋㅋㅋㅋ

근데 배우별로 내려가시는 곳이 달랐어...

단체는 저쪽으로 개인은 들어왔던 쪽으로..

ㅋㅋㅋㅋㅋ

덕분에 조금이나마 더 오래 볼 수 있었다.






몽춍이가

핸드프린팅 조금이라도 볼 수 있을까 싶어서

무작정 갔다가 ^^... 폭망

(그래도 두 번 봤다.)

카메라 들 엄두는 아예 접어둬서

지금은 기억에서 휘발된 지 오래..


하..

쓰리피스 수트 참 좋아하는데요..

진짜 이 날따라 너무나도 존잘이라

어떻게 뭐.. 할 말이 없었다.



광화문은 예정에 없었는데

여의도에서 설렌 마음 안고

ㅎㅎㅎㅎ

그런데 가길 참 잘 하였다.








뿝-












그런데

이상한 것도 보고...




Aㅏ.

역시 최측근 스탭이랑

친목 도모를 해야 하는 것 입니까?

호오오에에에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