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0908] 사도 VIP 시사회 레드카펫.



15. 09. 08 火

사도 VIP 시사회 레드카펫

@ 코엑스 메가박스


※ 영화 사도의 후기가 아닙니다.


· 데이터, 움짤, 화질 주의

· 대부분 호칭 생략합니다.







순서상은 이렇게가 아니었지만,

사도팀부터!

베테랑 행사 따라다니면서 유아인배우님도 많이 봤던터라

이번 영화도 잘 되기를 바라며!

ㅇ-<-<

근데 진짜.. 갈수록 멋있어지는 거 같음..

조태오는 쓰레기이지만 유아인 배우에게 반한 사람이 이번에 많아진 것 같다.b


짤에서 감독님 죄송... 사진마다 블러치긴 귀찮고.. 일반인분 잘라내다보니... 잘렸어요.. 엉엉..

베테랑에서 앳된 막내 역할 해주셨던 박소담 님 숏컷하니까 이미지 달라 뵘b 그래도 귀여움.






제일 먼저 레드카펫 오르신 달수찡♡

오달수 배우님.

요정미 빰빰.






도상우






김희정 배우님..

좋아해요 8ㅅ8..






장미인애






김옥빈






정웅인 배우님.

배기사아저씨 8ㅅ8...

(ㅋㅋ.. 몇번 자르다보니까 되게 작아졌네..ㅎ;;)






오상진






성훈






정준영






로이킴






유연석

저쪽에서 입장하실 때부터 팬들한테 다 호응해주시고..

작품준비때문인지 수염있어서 나포함 내 주변 사람들도 '수염!!'하고 놀랐던..






최대철

매번 배역이름으로만 불렀었는데.. 이제 이름 제대로 알아요..8ㅅ8..






공승연






이솜

흐얽.. ㅇ-<-<






윤균상






이시언, 권혁수






민성욱 님

(... 이 배우분 이름찾으려고 사/도 시사회 해서 이날 기사 90페이지를 다 봤는데.. 없...

결국 피노쿄 봤던 친구가 배우님 이름 알려줘서 8ㅅ8.. 흐엉엉..ㅠㅠ)






김정화






신지






홍석천

-3-






김광규






김지수

8ㅅ8 진짜 조녜..






안성기 배우님.

진짜 너무 멋있으세요 흙흙...

이번에 우리 눙씨랑 같이 작업하시는 '사냥'. 좋은 영화 만들어 주세요!

(ㅋㅋ 퇴장하는데 여고생들이 '40대같아요!!!' 해서 뒤돌아봐주심ㅋㅋㅋㅋㅋㅋ)






이정현 님..

진짜.. 쪼끄매... 사람이.. 쪼끄매...

어떻게 서있지..? 이런 생각이 들 정도로...






박경림 님.

으앙.. 레카 갈때마다 가장 많이 만난게 경림님인데..

내가 이날 좀 오올 했던 부분이

이 영화 주연이 아인님이다보니,. 베테랑 행사때도 따라다니던 아인님 팬분이 계셨음..

나도 여러번봐서 알 정도인 분.. 계도 크게 타셨고.. (베테랑 프리미어 - 기운팍팍 팬)

근데 경림님이 팬서비스 해주시면서 지나가는데

촥 도시더니

'유아인 팬!' 하고 콕 찝어서 말하고 유유히 떠나심..ㅋㅋㅋㅋ

그래서 누군데? 이러고 봤더니 그 분이셨다.

물론.. 되게 웃음주셨던 팬분이라 높은 확률로 기억하신 걸 수도 있겠지만

이렇게 아는 척 해주시니까 뭔가 신기하고..ㅋㅋ 세심하단 생각이.






나나







한지민

ㅇ-<-<

듀금... 지민님은 볼 때마다 자리깔고 눕는 것 같음..

요정요정하세여... 8ㅅ8...

첫 짤은 정면쪽 팬들때문에 빵터진 게 예뻐서..

두번째 짤은 못된 앞머리가 우리 지민님 소중한 눈을 찌르는게 또 예뻐서..

8ㅅ8..

사랑해요.






엄기준.

청초미 폭발






엄지원 님

제가 많이 좋아해요.. 진짜 점점점 더 예뻐지시는 것 같아..






김혜수 배우님, 이선균 배우님

므아아아아아ㅏ아아아아ㅏㅏ아앙

호두 엔터 배우님들... 

두 분 다 애정 폭발인데.. 두 분이 같이 나오셨으니까..

난 정말.. 제정신이 아니었고요.. 예...

아 진짜.. 혜수님 멋있어요..ㅠ.ㅠㅠㅠ.. 너무 멋있고.. 멋잇어서 심장이 아프고..

선균님..ㅠㅠㅠ.. 8ㅅ8 성.난 벼노사 제가 꼭 보러 갈 것이고요 예... 8ㅅ8..






한정수, 김주혁, 조한철

나무 식구들...♡

(살다 살다 내가 소속사 자체를 애정하게 될 줄이야.)






도지원 님

그리고 또 한 분의 나무 식구. 헤헤.





엄... 이번 행사를 모두 움짤로 할 생각은 전혀 없었...

초반에는 사진으로 찍었으니까...

그런데... 자동모드와 M모드 사이의 괴리에서 아직도 헤매고 있기에...

노이즈 와 영혼탈출급 흔들림 에서 고민하다

결국 영상으로...

그런데 결과가 움짤로 만들어서 노이즈를 get하였다는 ^^...

몇 분들 빠졌는데... 진짜 진짜 게스트 많았다... 여기 올린 것만 해도... ㄷㄷ..

바라던 분은... 보지 못하였지만..

현타는 없었던 하루.. 이날 왜인지 그냥 홀가분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