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정민

[150817] 국제시장+베테랑 GV (CGV 왕십리)



15. 08. 17 月

국제시장 + 베테랑 GV 관객과의 대화

#황정민


@ CGV 왕십리

7관


※ 영화 베테랑의 후기는 아니나, 영상의 특성상 스포 많습니다.









하...

H열에서부터 앞으로 앞으로 오기까지의 여정이란... 하..

(아 물론 자리이탈 아니고 취소표 줍기말입니다만..)

GV역시 내가 정신을 놓고 있을 무렵 나온 거라... 좋은 자리는 이미 놓치고 난 뒤였다.


감독없이 배우만이 있는 GV는 어떻게 진행이 될까 궁금했는데...

영화에 대한 심도있는 이야기 보다는

진행에 도움주신 김제동님의 영향도 있었고, 자유롭게 이야기나누는 형식이라

반 팬미팅, 반 GV였다.




진행에 김제동님

애국소년단은 이제 끝난건가여ㅠㅠㅠ...

제동님 퇴장하실 때 묻고 싶었는데.. 내가 그렇지 뭐.. 8ㅅ8..쫄보






그리고 구경오신 류승완 감독님.




국제시장 + 베테랑.. 거의 4시간에 걸친 상영을 마치고 GV가 시작 되었다.

제동님이 진행 도움주신다는 거 알면서도 제동님 입장하니까 미소가 지어짐...ㅋㅋㅋ.


그리고 황시가 입장을 하는데... ㅇㅅ...? 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이 땅을 짚네? - 설마 덤블링? - 어?!

나도 그렇게 등장하리라곤...

영상에서처럼 앞 관객 머리에 가려져서 거의 다 못 봤지만.. (또륵




영상에 있는 것들이 다라서 역시나..

구구절절 다루기에는 너무 방대합니다.

영상 봐주시길..S2





입장은 이렇게 하는 거임b

아마 부끄러움은 본인 몫이었던 것 같아.. (먼산






욕받이 .. 아니아니.. 황시의 욕 연습의 좋은 교보재였던 제동님의 울컥

제동님 ㅌㄷㅌㄷ... (ㅋㅋㅋ)






v v

질문자가 나 있는 방향이라 감사합니다. (털썩)

내가 계 탈일은 없는 거 같아.. 그러니까 남의 계를 내 계처럼 생각하는 마음을 가져야지.. v







짤은 나노로 찌면 더 찌겠는데.. 귀찮아여..

영상보세여.. 두번보세여.. 세번 네번 다섯번 천번보세여..








900만...

900만이래요..

여러분.... 베테랑이 900만이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약글이라 엄청 뒷북이겠지)

8ㅅ8... 최고치 찍어도 800만 일거라고 생각했는데..

900만... 8ㅅ8

에라이 천만 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