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정민

[150807] 베테랑 무대인사 (CGV 영등포)



15. 08. 07 金

베테랑 무대인사

[한국어자막O - 시스템자막]

#황정민


@ CGV 영등포

15:25 종영시 4관


※ 영화 베테랑의 후기가 아닙니다.










후기.

금요일 무대인사는 처음 가보는 기분...?

금 서울 3군데, 토일 경상권...

ㅇㅅㅇ...?

멘붕인 상태로 겨우 줍줍했다. 영화가 잘 보이는 자리로..ㅎㅎ


그래도 조명이 낭낭해서 그 멀리서 이만큼이라도 건진 걸 다행이라 생각하고 있다.

무대인사가 짧다 짧다 하지만 사람이 여섯인데... 4분이 안 된다니요!!!!! (눈물)


이 날이 4차 찍는 날인데다가 전날 잠을 못 자서 졸면서라도 봐야겠다 했는데..ㅋㅋㅋ

내 옆에 아주머니께서 거친 숨 쉬시며 꿀잠 주무시길래

덕분에 내 정신이 깨버려서 4차 재밌게 봄..ㅋㅋㅋㅋ






속도감 있는 인사가 진행되고..

확실히 종영시 무대인사가 영화에 대한 코멘트를 조금이라도 더 할 수 있는터라 좋은 듯.

오대환 배우님은... 총각인 줄 알았는데... 8ㅅ8.. 애..애가 셋이요?!!?!!!

쭉쭉 잘 되시길☆


엄...

후기를 더 쓸 게 없당..헤헤.


ㅋㅋㅋㅋㅋ

이때 100만 넘은 모양인데..

저 미래에서 왔는데 700만 훌쩍 넘었어여...(소근소근)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