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정민

[150804] 베테랑 카톡 이벤트 시사회 (CGV 압구정)



15. 08. 04 火

베테랑 시사회 - 카톡 이벤트

[한국어자막O - 시스템자막]

#황정민


@ CGV 압구정

3관


※ 영화 베테랑의 후기가 아닙니다.












난 왜때문에 카톡이벤트가 라이브톡인 줄 알았지..8ㅅ8...

아무튼 우울한 마음으로 무대인사를 보았다.

는 또 폭망인 듯..ㅋㅋㅋㅋ

믿었던 CGV였는데.. 조명이 없진 않았으나 그 조명이 얼굴에 그늘을 만들고..

결국은 또 다시 음성파일만이 남았다.. ^_^..


심지어 저 영상은 밝기 조절하고 올린 건데도.. 노답 헤헤.

일단 어둡게 나오면 보정을 해도 노이즈가 심하니까.. 움짤이나 캡처할 의지도 없고.. 8ㅅ8..



하며 후기를 마치려고 하다가 불현듯..

선물 증정 이벤트를 두 번했는데

하나는 극 중 사용했던 물품 증정 이벤트였고, 하나는 카톡 방향제 증정 이벤트였어..




라고 후기를 마무리 하려다가

영상 돌려보다 터진 곳이 있어 언급하는데

왜 ㅋㅋㅋㅋ 해진님이 마이크만 잡으면 동시다발적으로

'잘 생겼어요!'

가 튀어나오는 것일까... (아련)

ㅁ..마치 짠 것처럼..




카톡이벵 신청시 줬던 이모티콘은 엄청 알차게 잘 쓰고 있다.







(14일에 예약해둔 글인데.. 스코어 얼마나 달성하려나?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