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50722] 베테랑 V 프리미어 시사회. (몇장)



15. 07. 22 水

베테랑 V 프리미어 시사회.

@ 경희대 평화의 전당


※ 영화 베테랑의 후기가 아닙니다.








은혜 받고 기쁨에 몸둘 바를 모르는 신도들.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덕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

S2

우리 참바다씨 해진님은 말 할 것도 없이 존귀..

옆에 태오..아니 아인님ㅋㅋㅋㅋㅋ 같이 팔 붕붕하려고 하는 거 봨ㅋㅋㅋㅋ

리액션 크지 않던 우리 요정달수찡까지 허리 젖히게 만들었엌ㅋㅋㅋ

윤쯔님은 풋쪄핸접까지 하시고

옆에 대환님 8ㅅ8... 계속 수줍게 웃으시다가 박수치심서 웃고

무튼 저 관객분 진짜 기운팍팍 주신건가봉가...

400만 넘었쪙.. 8ㅅ8..



영화 보면서 감독+배우 다 격하게 좋아해 본 것도 처음인 것 같다..

8ㅅ8..

제가 많이 사랑해요.


글은 시간이 없고.. 시간이 없어서

이제와서 올리지만.. 제가 많이 사랑해요..



류승완, 유해진, 유아인, 황정민, 오달수, 장윤주, 오대환




참 좋다.



베테랑 많이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