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정민

[150722] 베테랑 V 프리미어 시사회



15. 07. 22 水

베테랑 V 프리미어 시사회

#황정민


@ 경희대 평화의 전당


※ 영화 베테랑의 후기가 아닙니다.











데이터 주의

· 움짤 17 이미지 16



안녕하세요. 흥정민입니다.




┌ ` ㅡ´ ┘


눈썹 야무지게 올라간 거봐..

잔망이 거기 다 묻어있었네..






춤신춤왕




엘보 존예






요정달수찡이 입만 열면 빵빵터짐.




귀는 엘프귀고

앞머리는 일자에

광대는 빨갛고 빤딱거리고...

걍 요정이신듯.






물 마시다가 질문 나와서 재빨리 판을 들긴했는데

왜인지.. 일단 들고본 것 같다는 느낌은 지울 수가 없는데...

(예리한 척)




?

근데 꼭 올릴 때 새로운 게 눈에 보이는데

손등 핏줄.. 하..

ㅇ-<-<






뭐라고?

요정달수찡의 도움으로 위기에서 벗어난 황시

(... ㅇㅅㅇ.. 가뜩이나 드립 똥인데, 오늘은 더 생각 안 나네.)




'ㅡ'...?

나는 여기 누군 어디






ㅋㅋㅋㅋㅋㅋㅋㅋ

누가보면 취급주의 물건 떨어트린 줄..ㅋㅋㅋㅋ

흠칫 하면서 어깨 으쓱 하는게 귀여워서

십더쿠는 쥬겄다고 합니다.






주무시는 거 아닙니다.

다음 질문 경청 중..ㅋㅋㅋ

인상 쓰고 그러는게.. 영화 속에서도 몇 번 본 표정 같아서..

주로 고뇌, 고민할 때..

므핳.





컷만 보니 음..? 하는 것 같아서 저렇게 써놓긴 했는데

움짤로 다시보니 정말 스쳐가는 표정 중에 하나였구나..ㅇㅅㅇ..

앞머리가 사선인 듯 보이는 것은 나의 착각일까. 기분 탓일까.






... 앙정민..? 8ㅅ8...




아.. 막...

그 큰 롤리팝사탕.. 물고 있는 귀욤둥이 같잖아여 8ㅅ8...

ㅋㅋㅋㅋ

서울에서 이사 온 부잣집 딸내미가 사탕을 먹고 있는데

동네 바보인 황시는 그 초딩 여자애가 도자기 인형처럼 예쁘게 생기기도 하고

또 걔가 먹고 있는 사탕이 부러워서 계속 빤히 봤어.

처음엔 좀 겁났던 그 여자애도 황시 마음 알고

자- 하면서 사탕 줬을 것 같은 기분ㅋㅋㅋㅋㅋ

근데 수줍음이 많은 바보라

사탕 받았다고 껑충껑충 뛰면서 막 좋아하는 게 아니라

받아들고 저렇게 살짝 맛보고

달달해서 베시시 웃는 것 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

는 졸귀





황시 (46세, 요정어 통역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차설명 해주다가

..어ㅇㅇ.. (끄덕끄덕)

하는데.... ㅇ-<-< 아휴.. 증말 귀엽다 귀여워.

저렇게 설명만 해준다면

저도 계속 말 못알아듣고 싶습니다만..

저럴 경우가 없기때문에

청력유지와 이해력 유지에 힘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베테랑 2가 나온다면 망설임 없이 OK하겠다.

ㅇㅇ




저도 망설임 없이 보러 가겠다 ㅇㅇㅇ.







(어머.. 저기서 무슨 ㄸ냄새 나나봐..) (쑥떢쑦떢)

저 표정 내가 구린내 맡을 때 하는 표정 비슷한데..

황시가 하니까 졸 커엽이네여... ㅎㅎ...

저 표정이 으마무시한 캐릭터가 하는 표정이라치면 저 무릎 꿇을게여..ㅈㅅ.

부당거래 표정에서 본 것 같은 그런 표정이다.

아무튼 저기서 저 표정은 경청중2 의 표정..ㅋㅋㅋㅋㅋ

경청 세번만 했다가는 혈압으로 뒷목 잡으실 것 같어... 8ㅅ8...




이 머리를 보니까.. 청이도 생각나고.. 덕규도 생각나고 그르타..






화면 오른쪽에 왔다갔다 하는 그 형상!

관객 이벤트때문에 일어나신 내 근처 분이신데..ㅋㅋㅋ

이 분 때문에 베테랑팀 다 빵빵터졌음.ㅋㅋㅋ




이게 바로 아빠미소인가...






웃음폭탄이 드릉드릉허다잉.

ㅋㅋㅋㅋㅋ 항상 피곤하신 요정달수찡까지 피식 웃게 만들 정도였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세분 표정 따로따로 봐도 웃기닼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셋 다 후눈하다 후눈해..

더운데 너무 훈훈해.






3.2.1 BAAAAAAAAA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웃기긴했다.ㅋㅋㅋㅋ

나는 이쪽 찍고 있느라 앞에서 그러고 있는데도 못봤는데

소리만 들어도 힘들었었지..ㅋㅋㅋㅋㅋ




이런 표정 만들어줘서 고마워여~'-'






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황시 배꼽 빠지겠...

(어휴.)




이 분 웃음전도사이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얼굴 가리면서 웃은 거야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저 판.. 저 손바닥만한 .. 판에 ..

얼굴 다 들어ㄱ..

아니 왜 대두가 관련 키워드인거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건 도통 이해를 할 수가 없는 키워드다... (절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동)

짜란다 짜란다 짜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웃음사냥꾼 여성분 무대 올라오셨을 때인데..ㅋㅋㅋㅋㅋㅋㅋ

배우들한테 기 나눠주는 의식 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독님, 배우분들 이 때 진짜 표정bbbbb

ㅋㅋㅋㅋㅋㅋㅋ 활어회인줄..


흡.. 황시도 저렇게 웃다가 바로 웃음사냥꾼분 안아주시고 8ㅅ8 부럽..




캡처지만

이 짤 안에 있는 기운이 좋다..♡





후기.

황시를 처음 만났던 곳에 다시 가서 황시를 또 보다니...

이벤트 두 개 신청해 놨었는데 하나라도 돼서 정말 다행이다...ㅠㅠ..

감사합니다.. 8ㅅ8... 엉엉...


ㅋㅋㅋㅋㅋ

박카스로 목 축이고 바로 영화 관람..

B열이었는데 스크린이 워낙 크다보니까 정말 목 나갈 뻔 했지만..

진짜 재밌게 봄..

웃음 포인트도 적당하고, 많은 사람들이랑 다 같이 빵터지니까 그것도 존잼.


베테랑팀 입장은 관객석 뒤에서했는데 당황은 안 했지만

초점 잡기는 늘 실패하므로 ^^...


분위기도 좋고...ㅎㅎ..

그런데 관객 이벤트 오래해서 시간 이상하게 지연되느니..

그냥 유치하지만 질답시간이나 더 늘렸으면 좋겠다는 것이 솔찍헌 덕후의 심정

물론 관객분들 덕에 무대 계신 분들이 빵빵터지는 일도 많지만..

아닌 때도 많잖아여..ㅎㅎ..


표정을 더 잘 보고 싶어서

줌을 당겨서 찍기는 한데... 결과는 화질 저화라는 큰 문제가 있으니까..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그냥 전체샷으로 찍을까 하는 고민을 해본다.

8ㅅ8.. 어느 행사나 그렇지만

옆에 계신 분들 말씀 중인데도 카메라를 옮기지 못할 땐

너무 죄송스러워서... 8ㅅ8...

베테랑 배우님들은 다 애정해요...(큰하트)




300만..

더 쭉쭉치고 나가요♡

파이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