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정민

[150717] 베테랑 레드카펫 쇼케이스



15. 07. 17 金

베테랑 레드카펫 쇼케이스

#황정민


@ 영등포 타임스퀘어


※ 영화 '베테랑'의 후기가 아닙니다.



· 아마 데이터 주의

· 일반 17장, 움짤 20장





배우팬질을 하면서 가끔 알면서도 놀라는 것은

헤어스타일의 변화?

도처리는 짧다 싶은 머리는 아닌데

나타난 황시는 밤톨같은 머리를 하고 있으니

지금 촬영 중인 영화 때문에 저런 스타일이겠지, 하면서도

일단 너무 귀여워서 숨을 멈추게 된다.






귀.. 너무 귀엽다.

ㅋㅋㅋㅋ

잡아당기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인지 맞춰볼까요?

도 아니고...ㅎㅎㅎㅎㅎㅎ

싸인지의 3중 방해.

갑자기 피타고라스의 정리가 생각나네. (암전)






표정도 표정이고 미간도 미간이지만

내가 주목한 건 입가를 넘어 볼에 진 주름(?)

황시 노안때문에 저런 표정인건가... 8ㅅ8






ㅋㅋㅋ

저렇게 이- 하고

건치 보이면서 웃을 때 진짜 기분 째져.






밤톨 황

(동백이가 떠올라..)






오늘의 베스트 컷 1

아아. 내가 살다살다 이런 사진도 찍는 날이 오는구나.






오늘의 베스트 컷 2

이어서, 뭔가 더 신난 표정의 황시.






오늘의 베스트 컷 3

이건 눈동자가 다 해먹었다.

움직이고 있는데 안 흔들리다니.. 아, 감사합니다.

(윤주님 시강 쩔 존예)

새치.. 아니 흰머리 마저도 쁘띠 포인트 같ㅇ..






이건 초점 외 날림 보정기능을 이용한 거긴 하지만..

베스트 컷 4..정도..?






수트 핏이 난리 나는 황시이긴 하지만

내가 무엇보다 좋아하는 라인은

자켓 소매 끝 - 셔츠 소매 끝 - 손등 으로 이어지는 라인.

아마 정청때부터 거기에 환장을 하게 된 것 같은데..

다른 배우들은 수트를 입어도 거기에 눈이 잘 안 가는데

황시만큼은.. 거기가 씹포이기 때문에..







훼숀 마들 윤주님께

오늘의 코디 평가를 받는 황시.






그리고 이 날의 계탄 분 등장.

?....!






ㅋㅋㅋㅋㅋㅋㅋ

(설명은 따로 안해도 아시리라.)






오랜 팬 자랑하시는 황시 ㅎㅎ.






멀리서 찍다보면 이런 컷이 나오지 않는 날이 드문데

마치 아이컨택인 양 하는 이런 사진.

주머니에 손까지 꼽았기 때문에 최고입니다.






황시의 쁘잇V 은 언제나 옳.다.

그리고 드는 생각은..

아저씨 말 좀 들어옄ㅋㅋㅋㅋㅋㅋ

하다가도

아냐.. 듣지말아여.. 멋대로 해도 씹귀니까.. 8ㅅ8...

(씹덕사)




여기부터 움짤.




어휴 야..

아주 그냥..

손 겁나 크고 좋다.

기럭지도 옳아.

8ㅅ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오자마자 하는 일이..

감독님 케어.

감독님 표정 왜일케 귀여워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70년생 마흔엿쨜 황시는

뭔가 수줍고 부끄러웠다.






나는 사진을 정말 못 찍지만

그래도 죽자고 셔터를 누르고 있으면

이런 귀중한 씹포를 건질 수 있으므로

결국에는 훈훈하다.


옷 매무새를 정리하는 모습

그리고 촤르륵 손가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순간만큼은 세상에서 제일 엔돌핀 부자.






난 입 다물고 미소지으면

광대로 살이 몰려서 돼지인데..

황시는 광대가 빤딱빤딱 빛나면서

그냥 귀엽기만하다.






가면 쓰고 올라온 팬 얼굴 확인하기.






이분 후기 보니까

너였냐면서 얘기해주셨다는데

아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배우 인터뷰 할 때 황시는 멈추지 않아 1

황시가 황시를 쓰면 황시임.

엄, 그라고보니 도철이 마스크 아니네!

그걸 이제 아는 나충..






멈추지 않아 2

황시가 황시마스크를 쓰고 셀카를 찍었으니까

어찌됐든 황시랑 셀카.






옆에 윤쯔님과 파트너팬분 사진 찍어주려는데

황시가면 쓰고 사진 찍으려고 하니까

'아~ (미간빡)'






아저씨 뒷통수 납짝하시네예.

저돈데예..

(애써 공통점을 찾아본다.)

(슬퍼진다)






는 이 짤 보고 극복.

이때 뭐였을까.. 남자분이 연기하셨나.. ;ㅁ;..

미치겠다..

아니.. 8ㅅ8 너무 귀엽고 귀엽다.

얼마나 웃겼으면 벽에 기대서까지 웃냐고...

8ㅅ8 그런 황시를 보면서 나도 ...






움짤 중 베스트 컷.

이건 연사 찍다가 손이 많이 흔들렸으나

이건 꼭 움짤로 만들어야겠다는 생각만으로...

하... 수트 잠그는 모습입니다.

ㅇ-<-<






위에 사진에 V를 고수하다가

꽃받침 브이요! 황정민씨!! 해서 그때야..

주위를 보더니 자세를 고쳐잡는 황시.

아냐.. 저거 안 했어도 귀여웠어.. 8ㅅ8..

표정만 보면

'아러따 아러써. 하께 하께.'






하지만.

꽃받침 쁘이는 이렇게.

씹귀 포텐 대방출을 만들어냈읍니다.






아이코오~

어떤 게 꽃이고 어떤 게 황시인지 모르겠네~~

(코가 자란다)






이 분 어디 유치원에 다니는지 아시는 분?

이런 노래가 생각나네요.

꽃밭에는 꽃들이 모여살고요.

우리들은 유치원에 모여살아요.

황시유치원~ 황시유치원

차악하고 귀여운 황충들의 꽃동산...

황멘.






ㅎ 얼마나 귀여웠으면...

꽃받침만 다섯개야..ㅎㅎㅎㅎㅎ..

와 황시 진짜 손 크다..

농구의 영향인가.. 8ㅅ8...

농구공 잡고 있는 거 보고 싶네.






이건 3컷짜리..

자세도 자세인데... 표정이..

꾸에엑





후기.

엄... Vㅔ테랑 이라고... V를 겁나 강조하는데..

레카도 V일거라고 왜 생각하지 못하였나.

매번 그럤듯 바깥에서부터 이어지는 레카가 아니어서 가자마자 놀람.


그리고 이 레카는 똥이었다.

멀리서부터 오는 게 아니니까 우앙 더 많이 건질 수 있겠다!

싶었는데 개망.

ㅇㅅㅇ...

2천 5백장정도 찍어서 건진 게 이 모양!!!!!! 은 내탓이겠디..


바리케이트 1열은 쇼케 당첨자들 자리라서

바로 뒤에 경계줄이 있는데... 다들 지키고 있는데.. 

어느.. 뒤에 오신.. 비당첨자분..이.. 친구까지 끌어들이며..

굉장히 라인 파괴를 하고 있길래.. 짜증이 모락모락 났다가...

황시를 보며 겨우 삭였다.


ㅋㅋㅋㅋ

게다가 황시 경호 맡으신 분 머리도..

황시랑 비슷한 바람에..

정신놓고보니까 경호원분 뒷통수를 열심히도 찍고있는 것이었다.



예전에 연사기능썼다가 다 흔들리고 망친적이 있어서

이번에 무슨 패기인지 연사기능 썼는데

의외로 건진 게 많아서 나란 충이 마음을 쓸어내릴 뿐..

노이즈는 더 많은 연구와 새로운 고성능 렌즈가 아니면 개선하기 힘들겠지만..

이정도만으로도 만족하면서..



2주나 지난 마당에

천천히 씹덕 포인트 다 핥아가며 정리하자하며

올린다.



8ㅅ8

베테랑 존잼이니까 흥해라..

도처라 싸라해!!!!!!!!!!

서도철 형사님!!!!!!!!!!!!!!!! 꺄아아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