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정민

[150117] 국제시장 무대인사 황정민 (롯시 건대)



15. 01. 17 土

국제시장 무대인사

#황정민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 영화 국제시장의 후기가 아닙니다.




1. 건대 롯시 13:30 종영시 1관





황시 손... 손... 크고 멋져..

저 팔찌엔 아름다운 전설이 있어..b

내 얘긴 아니지만 스윗 황시를 증명하는 거쟈나..bS2d

난 뭘 준비해야 되나.... (곰곰)




손2

하........

진짜 손 크다 커..

ㅇ-<-<

이 짤을 나갈 수가 없어... 8ㅅ8...





끝순이 드립으로

웃는 황시...

저걸 맨눈으로 봤으면 난 아마..

8ㅅ8..

내가 찍어놓고 난 생눈으로 못 봐.. 늘..ㅎ

수염 까슬까슬 합니까?





2. 건대 롯시 15:55 시작시 6관





.........

진짴ㅋㅋㅋㅋㅋ..

내가 씹덕 포인트만 잘라서 움짤 만들어놓고

내가 참 좋다..

미친...

황시...

왜때문에 씹귀...

머리도 대충 해서 8ㅅ8...

흐흐흡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수님 마이크 잡으니까 관객이

'잘생겼어요!'

하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음을 대변할 짤을 찾아본다)




(이걸론 모자라)


그치만

내꺼야!!!!!!!!

내꺼라고!!!!!!!!!!!!!!!(씨익씨익)





진정하자.




건대는 3차까지 했는데

응.. 난 무대인사만 보려고 예매할 돈도 없고..

돈이 있어도 안 할 것 같으므로..

뒤에 3과니 무인때문에 조금 놓칠 각오로..

2차까지 예매 했다.

그런데 결국.. 결..국..

2차는 영화를 못 봤다. ㅇ-<-<...

내가 돈지랄을 하다니..


1차는 선물 (결국 못산) 고르느라 10분 지나서 들어갔는데

8ㅅ8.. 누가 내 자리 앉아있는거...

내 자리 바로 앞에 자리가 비었길래

영화관 스탭 양해로 자리 바꿔서 ㅎㅎㅎ..


아.. 그런데 무인이나 뭐나.. 촬영하고 있으면 미안한 마음이..

내 바로 앞에 감독님 비롯 여배우 분들 가까이 계셨는데..

너무 대놓고 황시쪽으로 틀어서 찍은게.. 8ㅅ8 죄송해요..


나도 이동을 하려고 나왔다가..

ㅎㅎ...

버스가.. 버스가 지나가는거야..

따라갔..지...

예상대로 3차인사 끝나고 배우들이 나오는거야..

기다렸지..

황시를..

인사했지..

^_^..

왜했는지 모르겠지만

무튼 스윗하게 받아주셨어..


내려올땐 황시가 무표정이라서

ㄷㄷ 무섭다 무표정 인사해? 말아?

하고 고민했는데.. ^^...

입이 빨랐어 ^^...

근데 가는 사람한테

안녕하시냐고 인사를 했지뭐야...^^^^..


됐어 ^_^.

쭈구리 됐어도 인사 해줬으니까 된거야..

스윗..

황시는 달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