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진웅

[150112] 허삼관 VIP 시사회 레드카펫 - 조진웅



15. 01. 12 月

허삼관 VIP 시사회 레드카펫

#조진웅


@ 코엑스 메가박스


※ 영화 허삼관의 후기가 아닙니다.







레알..

갓코디..

그 놈의 부종도 이날은 없.. 아니 적었지..



그런데 왜때문에 세륜쏜살?????

Ha................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친진짴ㅋㅋㅋㅋㅋ

이거 보려고 세시간 기다렸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담당자와 담당자 간에 컨택이 안되는 거 같더라니..

결국에 배우들 어디로 입장하고 어디로 나가는지도 모름..

당황 황당.



하..

진짜..

^_^

나쁜 마음 먹게한 레카였어..


그래도

갓코디 (_ _)


그러니까

더 짜증이 뻐렁치는거야!!!

덜 잘생겼어도..

그래~

이랬을텐데..

왜 때문에

존잘.

내가 본중 가장 존잘일지도몰라.


아니 그게 맞는 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