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진웅

[141217] 제35회 청룡영화상 조진웅 CUT



14. 12. 17 水

제35회 청룡영화상 #조진웅 CUT.

@ 세종문화회관








근데 궁금한데..

왜 사진찍을 때 끄덕끄덕 하고 있는 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게. ㅇ_<






이거는....

의도적으로 브로맨스로 엮으려고 하는 짤이 아니고...

그냥 손 스쳤는데 후다닥 정리하고

포즈취하는 게 귀엽잖아.. ㅠㅠㅠㅠㅠ

나만 그런가..?






이날 옷 좋았는데

왜 때문에 워스트?

노이해.. -_-..

저 옷이라도 입어줘서

검은 턱시도들 사이에서

찾기가 얼마나 좋았는 줄 알아!!?!?!?

하!






다시 한 번 남우조연상 수상 축하.

그런데 나도 투표하면서 잉? 했던 게..

분명히 끝간 홍보에는 주연이었는데

왜 때문에 ㅇㅅㅇ????

그리고 청룡 후보작 투표 창이 좀 거시기 했던게..

남우주연 하면 한 영화에 출연한 남배우 다 뜨고

남우조연 해도 한 영화에 출연한 남배우 다 뜨고

이게 뭐래요..? ㅇㅅㅇ?


암튼..

이걸 짤로 만든건..

눈 찡긋 하는 거 졸귀잖아..

하.. 숨 좀 쉬자.. (습습 후후)

미치겄다..

다시 짤을 벗어날 수가 없어..

ㄷㄷㄷㄷ






띵똥 양한열 군 볼쓰담 머리쓰담

ㅋㅋㅋㅋㅋㅋㅋ

찍으면서도

응?

ㅋㅋㅋㅋㅋ

아 물론 실제로 귀여워서 저랬을 수 있겠지만

뭔가 웃겼어..

응?






상 받고 자리로 돌아오는 중..

ㅇㅅㅇ.. 내가 만들었지만

무슨.. 롤러스케이트타고 슝슝 오는 거 같네..ㅇㅅㅇ..

난 저 수트가 참 고맙다고...

8ㅅ8..






이건 시상식이 끝나고

수상자들 무대 위에서 사진 찍는 시간이었는데

조명 켜지기 전에 한 쪽에서 팬들이 축하한다 그래서

bbbb

해주고 있는 거..

어깨도 으쓱하는 거예요 설마?






ㅇ-<-<

난 오늘 여기에 누울 것.

미간을 잘 보면은..

조명 갑자기 켜지고 눈부셔서

찡그리는데..

으앙 섹시 쥬금

0ㅇ-<-<






이것은 새론양에게

이리 붙으라고 하는 모습인데..

꼭 저렇게 했어야 됐어요?

나이에 안 맞게 저러시면

제가 오예잖아요.

아- 진짜..

귀여워도 정도껏 귀여워야지...

앞으로도 계속 부탁. ㄳ

(다른 날은 부종으로 놀리니까.. 이번에라도 씹덕찬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퇴근길? 인데

나와서 인터뷰 하고 있으니까 뒤로

김.우.빈 시가 지나가섴ㅋㅋㅋ

위에 컷은 그를 지켜보는 조지눙

밑은 불평하는 조지눙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슬펐던게..

우.빈.시 나타나니까..

많은 팬들이 그리로 가버렸어..

^_ㅠ..






키가 크니까 용이랑 아이컨택도 하는 구나..

난 저거 치켜 올려봐야 되는구만..

수염도 만지는 대범함까지...

..

아, 지눙시도 용띠였지!!!

(용띠 사랑)






키와 덩치가 큰 건 좋은 거 같아..

멀리 가도 시야가 그리로 꽂혀..

찾기도 쉽고..

저렇게 가버리셨다.


손은 언제 다친거여.. -_-..





너무 춥고 아침부터 고되던.. 17일 마감.

캠코더까지 빌려간 보람이 있었다.




수상 축하해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