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40614] 황제를 위하여 강변CGV 무대인사 및 미소기지 이벤트.



2014. 06. 14 土

황제를 위하여 강변CGV 무대인사 및 미소지기 이벤트 후기.

@ 강변 CGV

 

※ 영화 황제를 위하여의 후기가 아닙니다.




1. 강변 CGV 무대인사




D열이었는데 신의 한수ㅎㅎㅎㅎ

단상이 저렇게 높은 관은 처음 봤다.

앞에있으면 고개 쳐들고 찍었어야 되는데라

적당히 멀어야 잘 찍을 수 있는 곳이었다.

 

이날 코디에 대해서는

시원하게 잘 입었다 라는 평이 대부분이었으나

딱히 열광적인 반응은 나오지 않았...

아니다.. 나오긴했었구나..

그러나 나는 .. (음)

 

이렇게...

영화까지 보고 나와서, 지인을 만나서 함께 신촌 미소지기 이벵을 구경갈까말까..

하다가 결국 가버림.. 나는 신촌 무인은 안 해서 미소지기만 봄..

 

 



2. 미소지기 이벤트


사진 25장 (더보기) 와 움짤 후기







저 자리가 더워 그런건지..

땀 엄청 흘리고...

계속 닦았음..

안타까운 마음으로..








남의 계가 큰 법 1,2.

하트 뿅뿅

그러나 나는 아닌.






ㅋㅋ 이건 다시 봐도 웃기네

웅팍한테 온 손님이 밍키팬이었던 건지

토스해 주는 장면

밍키도 인사해주는 거 귀엽고






어떤 손님이

돈만 내고 표를 안 가져가서

표가져가라며 애타게...






간다구..

가버린다구우..





3. 퇴근길





여..기가..

어디었..지..?

어디 롯시였는데.. 합..정?


여기가 마지막 스케줄

이 날 내내 상우랑 함께였으므로

상우도 어른들 따라서 같이 이동~


웅팍은 가끔 상우 사진을 올리지만..

난... 연예인 아이들은 얼굴 공개 안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

스티커 붙였어.. 상우♡




나도 너무 힘들었던 스케줄도 끝나고..

가는 거 보겠다고 벤 근처에서 얼쩡거리다가..

ㅎ 어떤 의미의 현타도 오고..







이 전 블로그에서 140722 작성했던 글

내용 수정하여 재 업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