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해준

[190915] 힘을내요 미스터리 무대인사 (CGV 오리)



19. 09. 15 日

힘을내요 미스터리 무대인사

[한국어자막 O]

#박해준


@ CGV 오리

18:30 종영시 1관


※ 영화 힘을내요 미스터리 후기가 아닙니다.



박해준 배우 포커스 영상







※ 극장 내 조명 협조되지 않아 어두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리 욕만 나오게 한다 정말


관객이 많이 적었나..

이 종영시 무인이 무인스케줄 마지막 극장이기도 했고

배우들이 많이 지쳐서 그랬던 건지

피곤한 기색을 내비치셔서 마음이 좋지 않았고..

게다가 극장은 조명도 안켜줘서 딥빡침


그래서인지

마지막 종영시 스케줄이라 많은 말을 하시지 않을까 했던

기대와는 달리

ㅠ 제일 짧았다고 한다..  ㅠ

이 무인까지만 보고 갔으면

굉장히 마음 안 좋을 뻔







19. 09. 15 日

힘을내요 미스터리 무대인사

[한국어자막 O]

#박해준


@ CGV 오리

20:50 시영시 2관



박해준 배우 포커스 영상









그래서 바로 시영에 왔다고 하는데요 (찐막)

여기서는 시영임에도 불구하고 다 쏟아내서

바로 전 종영관 침체와는 대조되었다.


내가 캐준 노래하는 것을 다보네.. 

그것도 쌩 라이브로..

가곡계의 한 획을 그으셨다.

그래서 편집에 뭔가를 갈아넣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듣는 가곡이었고요....

덕분에 교양 쌓았습니다.


같은 오리라 여기도 조명 없긴 마찬가지였는데

센스있는 경호팀 분들께서

바로 손전등 비춰주셔서 그나마 건졌다고 해요.

이 점 무한한 감사드립니다.






앝. 내눈. 앍

그림자 열일이 바로 이런 것이로구나... 





가곡할 때는 저렇게 절도있게

머리를 털어줘야만 하거든요.




ㅏ!

어여쁘다 그 손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