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성민

[190629] 비스트 무대인사 (롯시 신림)



18. 06. 29 土

비스트 무대인사

[한국어 자막 O]

#이성민


@ 롯데시네마 신림

18:50 시영시 / 3관


※ 영화 비스트의 후기가 아닙니다.









... 불 안켜주지.

여긴 무인 스케줄이 자주 잡히는 곳은 아니다.

내 기록도 허삼관때 오고 그 후로 처음인데...

정말 조명 안켜주는 건 여전하구나. ^^


뭔가..

예의 없는, 재미를 1절로 끝낼 줄 모르는 분때문에

갑분싸 되기도 하고..(싫다)


웃어넘길 헤프닝이 있으면

오래 머무르고 더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배우 팬 아닌 일반 관객 중에는 (팬중에도 더러)

배우들을 함부로 대하는,

본인은 친근하게 생각할지 모르나

배우는 그게 아니고요..

그럴바에 오래 못봐도 되니까

그런 분들 없었으면...





샤 배우님 놀라셨다고 ㅠㅠㅠㅋㅋㅋㅋ

그런데 샤배우님이랑 화관이 더 잘 어울리는 것...

샤밴님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 정말 성의없게 얹어주는 것이었다.




그러고 다시 돌려주셨는데 ㅋㅋㅋㅋ

아재요.. 이렇게 살짝, 그리고 예쁘게 얹어주는 거라고요 ㅋㅋ


요.. 요정인줄. (코가 길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