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성민

[190625] 비스트 메가토크



19. 06. 25 火

비스트 GV 메가토크

[한국어 자막 O]

#이성민


@ 메가박스 코엑스

MX관


※ 영화 비스트의 후기가 아닙니다.



이성민 배우 포커스 영상









6개월 지나서 쓰려니

안 간 것처럼 기억이 없다.


생각보다 너무 가까워서 놀랐고.

조명이 너무 좋아서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인상이 좋으시네요.




대체 테이블에 뭐가 붙어있었던 거죠?ㅋㅋㅋㅋㅋ

이 컷만이 아니라 몇번을 저러고 계셨는데 ㅋㅋㅋㅋ





그만 소중해도 될 것 같은 모자





아조씨 손이 두툼하니 참 멋있네요...♡





무슨 아이컨택처럼 나왔잖아.





밤톨

귀엽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