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성민

[190618] 비스트 시사회 무대인사 (롯시 건대)



19. 06. 18 火

비스트 시사회 무대인사

[한국어 자막 O]

#이성민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 영화 비스트의 후기가 아닙니다.



이성민 배우 포커스 영상









^^....

몇달이나 지나서 쓰려니 기억이 안나는데....

사실 기억하기 싫은 기억이기 때문이다.


이날 네 관? 정도 돌면서 무대인사와 gv가 있었고

나는 gv당첨자였는데

좋은 자리 겟하려고 겁나 빨리 가서 기다렸던게 화근.. 인지...

담당자들도 이제 막 배부 시작하고 정신이 없었는지

나한테 무대인사관 표를 줘버렸다..

나도 그걸 나중에 알았고.


으아..

다시 생각해도 족같고..

gv에 배우들은 인사만 하고 간다며

무마를 하려고 하신 것인지는 모르나...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했고... ㅎ

(딥빡개빢)


밍이 또...

젊은이 착장으로 상큼했어서

더 빡치는 것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이없으시겠지만

하지만 인정하세요~






진짜 이날 너무 이뻤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즈씨 뼈대가 은근 두꺼우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