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성민

[190608] 백상수상작 GV - 공작



19. 06. 08 土

백상수상작 GV - 공작

[한국어 자막 O]

#이성민



@ 메가박스 상암

컴포트 1관


※ 영화 공작의 후기가 아닙니다.



이성민 배우 포커스 영상









개봉한 지 1년 다 되어가는데다,

찍은 지는 1년이 훨씬 넘었기 때문에

그때 에피소드를 생각하고 싶어도

잘 떠오르지 않는.... 그렇게 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두분 다 기억 꼬인 것 같았었고

많은 부분 소실된 것 같았으며

어째 저 자리에 계셨던 영화 팬분들이 

더 자세히 알고 계신 것 같은 느낌.






털복숭아





아조씨 웃는 거 넘오 예뽀요




왜 이렇게 웃었나 영상 돌려보고 싶긴 한데

귀찮으니까 그냥 예뻐서 만족하겠습니다.





커피는 메가박스 커피였어요.





모자 그림자가 상당혀.





수상 당시에는 이름이 새겨져 있지 않아서

수상 후에 따로 수거해서 이름을 새겨준다고

이름 각인 됐을 거라고 해서 보는 거일 걸...?

너무 귀엽잖아요

귀여움을 멈춰주세요 ㅠ





촬영중인 작품 때문에

살 엄청 빼가지고 ㅠㅠㅠㅠ

저렇게 이 안드러내고 씨익 웃는거

얼매나 멋있는지 아시는지요,

모르면 아세요 ㅠ





소중한 트로피는 알아서 챙기긔.





근데 왤케 좀도둑같은 넉김이냐고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