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성민

[180811] 공작 무대인사 (롯시 건대)



18. 08. 11 土

공작 무대인사

[한국어 자막 O]

#이성민


@ 롯시 건대입구

11:40 종영시 6관 중G중


※ 영화 공작의 후기가 아닙니다.









같은 영상으로

글을 세 개씩이나 찔 줄은 몰랐세여...

그치만 제가 너무 좋아하는 아재들인걸...







리처장님의 과감한 몸동작.

력시 공화국의 모범!





성민님 목덜미 넘나 좋은 것...





알겠다..

눈을 읽히지 않겠다는

그런 의지의 모자인 것이다..

나 왜 지금 알았슬까..





선물...

내 바로 옆 할아버님께..^^...

난 성민님이 가드분 불렀을 때

아... 내 옆에 이 할아버님이구나... 했어..^^...


그렇지 뭐 내가 무슨.. ㅎㅎㅎㅎㅎ


제가 드리는 거라고 인사까지 하묜서..ㅋㅋ

커엽..ㅠㅠㅠㅠㅠ..


아재요.. 목격자 꼭 보러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