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진웅

[180526] 독전 무대인사 (롯시 건대)



18. 05. 26 土

독전 무대인사

[한국어자막 O]

#조진웅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11:55 종영시 6관 중D왼사


※ 영화 독전의 후기가 아닙니다.



조진웅 배우 포커스 영상










리액션 때문에

풀샷을 잡지 않을 수가 없고요...

ㅋㅋㅋㅋㅋㅋㅋ

선물이라는 거 추첨 이유 무엇...?

한다고 될 것도 아니지만 ㅎㅎ

여튼 난 아님~


지눙... 눈에 무슨 일 있으신거세요..?

선글라스 제발...ㅠㅠㅠㅠㅠㅠ

이라고

썼는데....

지금 보니까 플래시 테러 무슨일이야......

옆에 배우들 쌩눈들이신데 괜찮아여...?



지눙슨배님 말씀 넘나 멋진 말씀이셨구요. ㅇ_<

새겨 듣겠습니다.

아, 말을 꼭꼭 씹어서 하는 거 참 좋단말이야.



으아아아아주

파란만장했던 무인...










아이코오 감사합니다~



 


찌고보니 굳이 따로 찔 필요도 없었던 거 같은데

이건 특정 행동때문에 쪘다기 보다

이때 플래시가 엄청 났기때문에

노올라서 함 쪄봤다.


나도 어지간하면 선글라스 벗어주지 ㅠㅠ 였는데

이정도 눈갱이라면

그냥 쓰는 게 안구건강을 위해서도 낫지 않나하는 생각.




ㅇㅇ... 내가 한 말이지..




후배가 바로 슨배님 말씀 인용해주니까 씬이남.

지눙 슨배님 무인 말씀 늘 타인에 모범과 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