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정우

[171230] 1987 무대인사 (롯시 건대)



17. 12. 30 土

1987 무대인사

[한국어 자막 O]

#하정우


@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12:20 종영시 5관 중C왼사


※ 영화 1987의 후기가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섬네일만 봐도 터진다 ㅋㅋㅋㅋ

이건 도저히 그냥 영상만 잘라서 올리기가 그래서

오자마자 편집해서 자막까지 달았다.ㅋㅋㅋ

이번 무대인사 어느 관이든지 다 빵빵 터지는 후기가 있는 거 같다.ㅋㅋㅋㅋ


영상에도 느껴지겠지만

희순님이 인사 끝내고

상영관이 살짝.. 정적이..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알아 들었어여 ㅇ_<

뮨님이 ㅋㅋㅋㅋㅋㅋ

물음표인 두 사람한테 설명해주는 것도 웃기곸ㅋㅋㅋㅋㅋ


무대인사 멘트는 거의 돌려막기라서

드립도 돌고돌다보면 배우들은 드립에 안 웃을 때가 있는데

?? 인걸 보니 ㅋㅋㅋㅋ

저때 개시였던 거 같다.

꺄르르꺄르르

문어 먹고 싶다~





팬들 찍겠다고

핸드폰 꺼내는 건데 ㅋㅋㅋㅋ

코트 섶 젖혀가면서 뒤적거리는 거

왤케 십덕 터지는지?





그렇게 하감덕님 촬영 시작하셨고요.





폰 다시 들어가는 것돜ㅋㅋㅋㅋㅋㅋ

저 코트 소재가 추욱 처지는 소재라

움직임이 더 웃긴 거 같아..

조선시대 사극하면 되겠다.

도포 좀 입어주라...





?? 의 상황. ㅋㅋㅋ

눈썹 올라갔다가 떨어지는 것 좀 보래요.

아 근데 조명 너무 음영생기는 거 아니냐 ㅠ


내가 희순님의 '사진으로만 출연한'을

빨리 알아들었던 건..

사진 속에서 넘나 낯익은 누군가를 발견해서

영화 보는 내내 계속 사진 나오면 그것만 봤으므로..

첫 번째 봤을 땐 확신했는데

두 번째 보니까 확신 사라짐..





ㅋㅋㅋㅋㅋ !! 의 상황

표정도 좋지만

손 매만지는 거 좋드아.





뮨찡 선물 증정때 ㅋㅋㅋㅋ

신과 함께 안 본 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안 볼 사람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 인사 때도

신과 함께도 같이 영업해주시는 ㅋㅋㅋㅋ





자 그럼 이제 안녕~





소재도 그렇고 되게되게 빨리 흥행할 것 같았는데

아무래도 더 가볍게 볼 수 있는 쪽이 더 관객이 드는 듯..

일요일에 문프 관람도 있었고

그 이후로 예매율 좀 올랐던데

뒷심으로 천만 가즈.아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