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정우

[171224] 신과 함께 - 죄와 벌 무대인사 (롯시 영등포)



17. 12. 24 日

신과 함께 - 죄와 벌 무대인사

#하정우



@ 롯시 영등포

15:30 종영시 2관 중A중


※ 영화 신과 함께의 후기가 아닙니다.









영화 촬영한다고 했을 때부터

무인은 벌써 망했다. 하고 그때부터 포기했는데.

이삭줍기로 얻어낸 쾌거ㅠㅠㅠㅠㅠㅠ







다른 사람 인사 시간은 폭풍 수다 시간 ㅋㅋ

팬들이  챙겨온 거 보면서 얘기나누는 듯.

어쨌든 난 아님. (후..





영상 찍다가 자세히는 못보고

오늘 무슨 빨간 양말을 신었나바.

하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바지에 붙어있는 거.

롸.


감독님 인사시간에

마이크 선 케어 중인 하졍





내 마음 속에 크.롭





이번 무대인사에서 부쩍 많이 보는 모습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화질이 구려도

잘생김은 멈추질 않지.





아마 영상에 고마워~ 목소리 있을..듯...?





잘가여~~~






다흐흑..

무대인사 너무 짧아.ㅠㅠㅠㅠㅠ

내 뒤에 있던 분들은 몇 군데 다닌 모양인지

어제보다는 늘었다고 하는데...

솔직히 짧아도 너무 짧음메..

사람이 여섯인데.. 선물시간까지 있었는데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갔다온 게 언젠데 지금 찐다..

이미 1200만을 넘어버렸고.. ㅊㅋㅊ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