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진웅

[171027] 배우 조진웅 팬미팅 中 포토타임



17. 10. 27 金

조진웅 팬미팅 with 대장 김창수

@ 백범김구기념관 대회의실

#조진웅


※ 영화 대장 김창수의 후기가 아닙니다.








행사가 촬영이 불가한 것이라

포토타임 영상만..

풀영상은 닝겐에서 올려준답니다.




행사 후기를 털자니

마구 좋은 소리는 안 나올 것만 같고...

그냥 조용히 하고 이 영상 안에서

눙의 귀엽고 사랑스러움만 보자....






눈물이 차올라서 시야를 가린 것을 표현해 보았다.

는.. 진짜 이거 짤 좀.. 마성인듯.. 못나감 오조번 봄





포즈 취하는 거 ㅋㅋㅋㅋㅋㅋ

걱정은 했다만은 정말.. 그것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뭅톡때 잔망 다 어디갔지요..?





이 날 모든 각도가 완벽했어, 증말.





대신 사방으로 해줘야 하는 것이었다.

손은 두개고

팔 바꿔서 하면 될 일.





각도때문에 검지가 안보여서

옹졸 엄지척같네 꼭 ㅋㅋㅋㅋ





영상에 소리가 있나...?

여튼 저쪽에서 뭔가 특이한 요구를 하신듯ㅋㅋㅋㅋㅋ

요런요런 거 좋구요.





뭔ㅋㅋㅋㅋㅋ 하트포즈 다 짤로 만들었넼ㅋㅋㅋㅋ

질려버린 하트 같잖앜ㅋㅋㅋ 손짓잌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닼ㅋㅋㅋㅋㅋ





이걸 왜 짤로 만들었나 생각이 안 나는데

뭐 잘 생기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그래서겠지 뭐..





ㅋㅋㅋㅋ 이제부터 저장 타임 ㅋㅋㅋㅋㅋ








왜 이랬는지 궁금하지만 확인하긴 귀찮다.





이거 당선용 얼굴이다.. 너무 당선이다..





네모가 저렇게 클 일인가..?

그 안에 저장 되고 싶다 증말.








이 짤, 위 짤은

토끼 앞니가 너무 귀여워서 그만...





0ㅇ-<-<

좋은 삶이었을까...

나 참.. 손.. 하...

등이요... 등 좀 보세요...





이렇게 일그러지는 웃음 좋아ㅠㅠㅠㅠㅠ

왜 이따구로 잘랐을까 모르겠지만

어쨌든 그 웃음만은 살았어.. 그럼 됐어..





뭔가 새침하네. 새치미스트





누가 자꾸 시간 가라고 하늬아!!!

못 헌 말이 그렇게나 많은데 ㅠㅠㅠㅠㅠ





근데 왜이렇게 잘 생긴거야.





안 돼 끝나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 선물 준다고 먼저 나가는 건데

이게 또 그렇게 귀여울 일인가 싶고 ..




늘 귀찮으니까

행사 후기를 남기고 싶어질 지는 모르겠지만...

만약에 그렇게 된다면 여기 이어서 남겨야지...



다들 탈덕문 공구리 쳐버린

그런 밤이었다.



고맙습니다. : )